[아이디PW ] [Log-in] [Log-out][회원신규가입] [GNU처음]
[글목록][글쓰기][사진게시판가기][카페3021][홈가기]
 
작성일 : 16-02-20 13:41
도널드 트럼프 미국 병신년 대선후보 사주풀이 건명
 글쓴이 : 海印
조회 : 1,272  
丙戌年 甲午月 己未日 戊辰時 誕生 乾命 四柱를 鑑定하고 記錄하다.

海印東洋哲學院長 김철승 謹評

總評 : 甲己合和格

丙申年 운세풀이
大定數理 : 1465
雷天大壯 變 地天泰 4爻動

形局을 논한다. 화토 조열한 형국에 무진시로 갑기합화 진격을 구성한다. 연상정인격이니 큰 유업을 물려받은 부호의 명조다. 현재 신축 대운이 승하여 병신년 미국 대선 후보로 활동 중이다. 대운을 논한다. 태생부터 7세까지 골골한다. 17세까지 정체 대운이다. 일익 18세 이후 47세까지 일취월장한다. 48세부터 57세까지 일진일퇴로 이혼과 결혼을 반복한다. 일익 58세 이후 현재까지 승승장구하면서 부호로 살아왔다. 대선까지 선전하여 대통령에 당선될 가능성이 크다.

위 글은 오로지 역술학문적인 판단일 뿐이고, 현재 미국의 국민 정서는 좌충우돌 위험형 인간이라 도저히 차기 미국 대선에 성공할 것 같지는 않다. 다만, 그는 현재 유약한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빌빌함에 실망한 미국민들의 근지러운 부분을 잘 긁어주고 있다. 위 글은 돈 받고 내린 판단이 아니고, 오로지 오늘 손님도 없고 어제 신생아 작명 한 것 검토후에 심심해서 올린 것이니까, 태클 걸지마라. 거는 순간 미련없이 싹 지운다. 오로지 내 맘이기 때문이다.

海印 16-02-20 13:47
답변  
올해 미국의 대선 후보자 트럼프를 그냥 액면 그대로 보면 큰 실수 한다. 저자는 고도의 정치적인 계산을 하고 미친 척하면서, 말로써는 어~리한 미국민을 선동하고 있다.

현재 미국은 지나치게 유약한 지도자(유대인과 犬같은 백인 영국왕조의 父母 兩系 중 한 계통의 핏줄이 없는 黑人混血者의 限界일 뿐이지만, 실제로 오바마는 두뇌만 좋았을 뿐이지, 柔弱하기 그지 없다)에 염증이 난 전체 미국민의 가려운 부분을 충분하게 시원하게 긁고 있는 중이다.

저러한 자는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그 어떤 행동도 불사할 수 있는 대단한 자이다. 좌우지간에 지켜볼 만한 능력은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싸가지 없는 자임이 거의 틀림없다. 맞거나 말거나 으하하하

참고상 그의 약력은 이렇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기업인
출생1946년 6월 14일 (만 69세), 미국 뉴욕 가족배우자 멜라니아트럼프, 아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딸 이반카 트럼프 학력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비즈니스스쿨

관련 링크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49676&ref=band.us 그曰, "북한 정권 없애 버리겠다"고 호언장담했다. 물론 경쟁 후보자 힐러리의 "북한의 이런 깡패 짓에 굴복할 수 없다"란 발언을 의식해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정치적으로 계산된 발언일 뿐이지만 말씀이다. 으하하하
     
와이리 16-02-20 20:42
답변  
이번 미국 대선에서는 힐러리 클린턴의 당선이 굳은 것 같고
트럼프는 꼭 허경영 같은 놈이라서.......잠시 웃기는 재미만 줄 뿐~
海印 16-02-21 07:49
답변  
미국 대통령 선거는 말이다. 희안한 것이 민주당과 공화당에서 대충 8년(한 사람이 두 번하든가 아니면 같은 당에서 당선)을 주기로 서로 바꿔가면서 대통령을 하더란 말씀이다. 그러면 이번에는 공화당 차례로 미친 척하는 도날드 트럼프가 아닌가 몰따만?

민주당에서는 예비선거에서 샌더스인가 뭔강 이치가 종교적인 미친 발언만 안하면 자동으로 될 것 같은데.... 그래서 나중에 결국 공화당 대표주자와 맞 붙어서리~~~ 트럼프가 된다? 정확한 결과는 개표해봐야 잘 알겠지만서도. ~~~ㅋㅋㅋㅋㅋ
海印 23-04-15 05:44
답변  
위 글을 재미로 작성한지 약 7년의 세월이 흘렀다. 당시 도날드 트럼프는 미국의 대통령에 당선되었고, 나름 자유 민주주의 수호와 미국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였다.

그로부터 약 4년의 세월이 흐른 2020년 말경, 트럼프는 재출마해서 득표에서는 이겼고, 개표에서는 실패했다. 그렇지만 그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고 2023년 현재 시점에서 고찰하면, 사우디 등 국제 관계의 정책적인 실패와 대 중국과 대 러시아 국가관계에서 美국가 우위점을 지키지 못한 바이든의 무능함으로 인하여 반대급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사실, 나는 위 사주에 근거한 대운과 세운의 흐름으로 유추해서 도널드 트럼프가 경자년 말경 선거인 재선에 승리할 것이라고 명리학문상 추론하였다. 그렇지민 실제는 좌우지간에 재선 실패를 기록했다.

그의 대운과 세운 진행으로 볼때, 도널드 트럼프는 2023년말경을 한계 시점으로 丑대운이 끝나고 寅대운으로 접어든다. 그러할 경우, 대선 출마는 고사하고 귀천세를 준비해야할 시기로 본다. 좌우지간에 도널드 트럼프의 무운을 빌면서 이만 줄인다.

海印導師  合掌.
海印 23-09-13 07:24
답변 삭제  
2024년에 들어서면, 대운이 寅이지만, 실제로는 壬水사령이 약 5년간 관할하기 때문에 결코 나쁘지는 않다.

2024년 甲辰年은 트럼프 사주의 燥熱한 국면을 중화시키는 희한한 작용을 한다.

임수는 재물이다. 그래서 이를진대, 재물(여성과 동격이다 부통령 후보를 반드시 여성으로 선발하고 3명 내지 8명의 여성 보좌진으로 대선 대비 전략을 구성해야 한다.)로써 천하를 감싸버리면 소위 소원성취할 수도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海印導師  合掌,
 
 

[글목록][사진게시판][카페3021][홈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