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PW ] [Log-in] [Log-out][회원신규가입] [GNU처음]
[글목록][글쓰기][사진게시판가기][카페3021][홈가기]
 
작성일 : 18-05-22 07:18
이연걸
 글쓴이 : 海印
조회 : 303  
   http://www.yonhapnews.co.kr/video/2602000001.html?cid=MYH2018052100740… [41]

영화 소림사로 데뷔해서~~~미쿡까지 진출해서 액션영화의 진수를 보이던 황비홍 역 이연걸이 갑상선 기능항진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뉴스를 접했다.

건강할 시절에 그가 한 말 즉, <나는 황비홍이 아니다. 당신들과 같은 보통사람이다>는 말이 생각나게 한다.

또한, 무슨 티베트냐? 의료시설의 낙후를 말한다. 최첨단 의료시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쿡에서 치료에 전념하는 방법이 옳을 것 같은데 말씀이다.

그를 우상화하여 따르던 많은 청소년들을 실망하게 하는 점이 안타깝다. 사실 영웅이란? 희생물의 표상일 뿐이다. 헛된 명성에 인생을 통채로 허비하는 상징어일 뿐이다.

그저, 인생은 현재 있는 그대로를 즐기면서~~~몸과 마음이 편하게 생활하는 것이 最上手로 본다. 물론 그러한 시점에 도달할 시기까지는 타인은 잘 모르겠지만 남다른 피나는 노력이 뒤따라야 함은 당연한 이치일 뿐이로다.~~~흠~~~

海印導師.


海印 18-05-22 11:16
답변  
황비홍의 상태를 점쳐본바, 과히 명랑치 않다.

명리로다.

즉, 태양의 침몰(大凶)

괘상 : 명이(明夷)는 태양의 빛이 땅속으로 떨어진 밤을 의미한다. 지금은 고난과 역경의 시기이다. 함부로 자신의 재량이나 역량을 과신하고 행동하면 위험에 빠지게 되고 실패할 확률이 높아진다. 지금은 유순하게 처신하면서 내면의 충실을 기할 때이다. 참고 때를 기다리면 입신출세할 징조가 보인다.

★ 운수 : 명이는 밝음이 사라진 암흑의 상태에다 어둠속에서는 당신의 바른 자세도 남에게는 보이지 않는다. 이처럼 운세 자체가 통하지 않는 상태이다. 돌발적인 재난에 주의해야 하며, 재능 때문에 미움을 받거나 질시를 얻게되므로 너무 표면에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학문 연구, 시험 준비 등 남의 눈에 뛰지 않는 일을 조용히 도모하라.

★ 건강 : 소화기 계통이 몹시 쇠약하다. 맹장염 등 갑작스런 질병에 주의하라.

海印導師.
 
   
 

[글목록][사진게시판][카페3021][홈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