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PW ] [Log-in] [Log-out][회원신규가입] [GNU처음]
[글목록][글쓰기][사진게시판가기][카페3021][홈가기]
 
작성일 : 18-07-09 11:15
그저 마음 편하게 지내라~~~ㅎ~~~
 글쓴이 : 海印
조회 : 64  

이곳 별판은 부담없이 즐기는 장소라고 판단한다.

친구 관계는 수평관계다. 수직관계는 제 아무리 권력과 재물을 베풀지라도 특별하게 필연코 사양한다.

은강의 농담으로 묘청이 카카오톡도 안 받는다.

사실 海印은 인간관계에서 <격 지는 것>을 싫어한다. 현재 해인동양철학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나와 상호 잘 맞지 않다고 판단하면, 미련없이 정리하고 만다. 왜냐하면, 널리고 널려 있는 것이 인간이다. 특히 내가 조건없이 베풀면 천하의 누구든지 사귈 수 있는 이유 때문이다.

은강의 농담 한마디로 인해서 어째 분위기가 싸늘해진 느낌이다.

제기랄~~~그냥 편하게 살아라. 이것저것 챙기고 따지자면, 바로 혈액순환에 이상이 오고, 나쁜 기가 축적되어 바로 저승사자의 변형인 각종癌이라는 질병이 와서 동행하려한다.

막말로 kj3021 지 아무리 천없이 날뛰는 넘과, 天下의 海印導師와 같이 큰소리 뻥뻥칠지라도~~~세월의 흐름은 막을 수 없고, 천지변화와 대운과 세운의 흐름은 적응하지 않을 수 없다.

확실한 kj3021의 미래를 말한다. 즉, 향후 30여 년이 되면, 거의가 북망산천에서 홀로 헤메고 있을 것이다.

다시 한번, 분명하게 말한다. 인생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현재 이곳 海印導師와 같이 그저 몸과 마음이 편하게 기냥 기냥 지내면 될 뿐이다. 사는 것이란 바로 그러한 범주를 결코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다. ~~~으하하~~~

海印導師.

추신 : 스스로 마음을 이렇게 편하게 먹으니까는~~~오늘 아침에도 방금 商號 한 개 삼심마넌 결재했다라고라~~~ㅎ~~~


海印 18-07-10 11:31
답변  
인간은 단 하루를 살지라도~~~천년 같이 살면, 百事가 萬事亨通한다.

백년을 살지라도, 시공에 얽매이면~~~단 하루를 산 것과 비슷할 수도 있다라고라.
 
   
 

[글목록][사진게시판][카페3021][홈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