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PW ] [Log-in] [Log-out][회원신규가입] [GNU처음]
[글목록][글쓰기][사진게시판가기][카페3021][홈가기]
 
작성일 : 18-08-14 10:40
제왕절개
 글쓴이 : 海印
조회 : 658  

대저, 민간에 사주팔자를 잘 타고나야만 인생이 행복해진다는 속설이 어떤 경로와 과정을 거쳐서 알려졌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잘 몰라도, 어제도 용인시 거주하는 모 임산부 부부가 아이의 좋은 출생 날짜와 시간을 정해달라고 방문하였다.

사실 海印導師는 무오년 겨울 1월경, 어떤 인연으로 서울시 중구 을지로 위치한 이석영 선생님의 官認 <한일역학교육학원>에서 처음 명리 학문을 접하고 공부한 지 약 39년의 세월 동안 개인적인 신념을 실천해서 단, 한 사람도 본인의 명리 학문적인 지식을 이용해서 신생아 탄생 날짜와 시간을 인위적으로 택일하지 아니했다.

그날도 자세하게 그들 부부에게 잘 설명하여 이해시켰다. 海印導師는 사주팔자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사주 學人의 잔머리로 함부로 帝王切開(신생아)의 탄생시간인 사주팔자를 정하지 않는다. 그래도 끝까지 海印導師에게 장차 태어날 신생아 출생 시간 택일을 부탁하려면, 현금 889만 원을 가져오시라고(길한 출생 날짜와 시간을 못 정하는 실력자가 아님의 명확한 증거 제시) 정중하게 설명해서 돌려보냈다.

인근 분당 전국 네트 워크 모 작명연구소에서는 <출산 택일 신청· 전화상담 : 20만 원, 방문상담 : 25만 원>이란 선전 문구도 보인다. 그 學人들이 그야말로 天方地軸 아직 뜨거운 天罰(劍殺 · 총기 사살 · 爆殺 · 불의의 횡액 사고 · 추락 중상 · 교통사고 중상 · 사망사고 · 피상 강도 · 강도살해 · 각종 사고 卽死 등)을 안 당해보아서, 한마디로 말하자면, 천지 분간을 못 하고 설친다고 판단할 뿐이로다.~~~흠~~~

海印導師는 천문과 지리 · 주역 · 명리 · 육효 · 기문둔갑 · 관상 · 합기도 · 검술 · 내공 · 하단전 호흡술 · 역근경 · 최면술 · 축지술 · 당산기공술 · 六庚申 수련 · 독심술 · 등 관련 학문에서 수련한 역사가 오래된바, 보통 수련한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관련 학문을 섭렵 후 달통하여 깨달은바, 특히 중생의 <출생 날짜와 출생 시간>은 절대로 인위적으로 잡아주지(擇日) 않는다. 즉, <天機 逆鱗> 하지 않는다. 또한, 특정 개인의 인위적인 사주를 택일해서 그 중생의 대운과 세운의 적응도를 명확하게 점검해서 학문적인 이론을 구축할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그리하자면, 개인적으로 누리는 최소한의 수명이 120살 살아야만 할진대, 세월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을 것 같다.

참 여러 계층의 중생을 상대로 惑世誣民하지 않고 오로지 <正法과 八正道>에 따라서 布德衆生하기 위한 올바른 海印東洋哲學院 운명 상담 관련 영업하려니까 눈에 보이든가 안 보이는 제약요건도 많고 도덕성이나 자연법에 따른 어떤 결정을 공정하고 명확하게 판단하기 어려운 점도 많이 생긴다. 그렇지만 海印導師는 오로지 현재를 충실하고 보람있게 살아 내기 위해서 "현재 이 순간을 영원처럼 치열하게 또는 한가하게 즐길 뿐이로다"~~~흠~~~

海印導師.


궁금할땐 네이버 톡톡 하세요!

고객님께서 질의하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해인동양철학원장 海印導師. 合掌.


沼岩 18-08-14 13:58
답변  
우리 아이들은 둘 다 제왕절개로 낳았다.
물론 병원의 수술 가능한 일정에 맞춰서 ... (서울 차병원, 포항 선린병원)
산모의 건강상의 이유로 제왕절개를 해야한다면,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임산부가 낳기를 원하는 시간에,
병원에서 여건이 맞는다면 좋다는 시간에 맞춰서 낳는것도 좋지않겠나 싶다.
海印 18-08-14 18:37
답변  
그려~~~

내가 말하는 제왕절개란? 좋은 사주를 고르려고 잔머리를 굴리는 하찮은 군상을 대상으로 말한 것이고,

의학적인 측면에서 미리 제왕절개를 계획한 사람을 뜻하는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으시겠지라.~~~ㅋ~~~

海印導師가 말하는 제왕절개라 함은 소위 인간의 잔머리로 <天機逆鱗을 企劃한 者의 行動樣相>을 말함일 뿐이더라.

가령, 자연분만했을 경우, 산도가 지나치게 작아서 산모의 생명을 해칠 우려가 있으면, 당연하게 담당의사와 상의해서 분만최적일을 골라서 제왕절개로 분만하면 되지라.

그것을 말함이 아니니라.~~~으하하~~~

海印導師.
 
   
 

[글목록][사진게시판][카페3021][홈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