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PW ] [Log-in] [Log-out][회원신규가입] [GNU처음]
[글목록][글쓰기][사진게시판가기][카페3021][홈가기]
 
작성일 : 24-12-28 13:46
●命理學文=解答窮究 ♥용인철학관♥海印導師♥김철승●
 글쓴이 : 海印
조회 : 99  

命理學問은 陰陽五行論을 이용하여 특정 인간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 본인이 타고난 그릇을 미리 파악하고 나서, 인생을 살아가는 데 하나의 "指針書(지침서)" 즉, 내비게이션을 얻는 행위라고 판단하면 거의 맞다. 설령 내비게이션이 알리는 길이라고 해도 자신이 더욱 잘 아는 길이라면 내비게이션이 안내하는 방향을 무시할 수도 있다. 그것이 바로 “人生의 眞實”이라고 감히 말한다.




각자의 타고난 사주가 다르니까, 개인적인 소신과 철학으로 두루뭉술하게 알고 지나감보다도, 개인의 그릇됨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나서, 千載一遇(천재일우)의 삶의 기회를 맞이하여 단 한 번 타고난 인생을 최대한 멋지게 살아갈 수 있게 건축물을 설계하여 시공하는 것도 의미가 크다. 다만 이 모든 행위도, 항상 몸과 마음이 편한 상태를 추구함을 궁극적인 목적으로 삼고 있다.




命理學問은 제대로 끝까지 공부하면 뭣이라, 특별한 것이 아니다. 수많은 '호모 사피엔스' 생존지침서 중의 한 분야일 뿐이다. 다시 말해서, 끝까지 가더라도 결국, 사건의 본원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서 마침내 풍수지리학문에 달통해야 하고, 풍수지리학문도 끝까지 가보면, 결국 종교에 연결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종교는 사실 죽음이 두려운 인간이 그 탈출구로 만든 형이상학적인 학문의 구체적인 실현방법 중의 하나일 뿐이다.




마침내 종교를 넘어서 그러면 과연 무엇이 첫 출발점인가? 지난 세월 약 50년을 窮究(궁구)한 結果(결과)가 무엇이라고 판단하는가? 그것은 바로 “특정 인간이 첫 마음을 낼 때”라는 사실이다. 인간 생존의 근원적인 해답을 알고 나면, 실로 뿌듯함에 앞서 사실 허무할 뿐이다. 그래서 海印은 항상 현재 이 순간 몸과 마음을 잘 다스리고 닦는 것을 일생일대 지상의 생존목표로 삼고 있을 뿐이다. 결국, 인간은 생사(탄생과 죽음)의 범위내에서 고뇌하고 즐거워하는 상황의 유기물체이자 생물적인 존재일 뿐이로다.~~~ㅎㅎ~~~ 끝




海印導師. 合掌


海印 24-12-28 13:53
답변  
이제 삼일 후면 2024년도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진다.

최근 게시판 출입을 뜸하게 방문했고, 친구의 글도 별로 안 올라와서 내가 몇줄 남긴다.

오늘도 지난 휴일 미리 예약하신 여성 고객님 중 한분이  독감에 걸리셔서 방문을 뒤로 미루는 바람에 예약하지 아니한, 세브란스 의사 직책으로 근무하는 고객님의 일년신수를 감정해 주었다.

물론, 그는 내년 을사년에 개인병원 개업 문제를 상담했었다.

국가적으로 뒤숭숭한 요즘 시절에는 한국의 전국민이 침체일로중이다.

잘 났던 못났던 국가의 수반은 가정으로볼 때, 가장의 역할인데~~~범죄의식으로 칠갑한 요사스런 亡할 종자를 내세운 야당이 소위 정치적인 "탄핵"이라는 수법으로 한국과 전세계를 어지럽히는 중이다.

하여간 2025년 1월 20일경 경찰국가 미국의 신임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의 취임과 업무시작을 왕창 기대하고 있다.

잘 될 것으로 밝은 면을 추측한다. ~~~흠~~~

海印導師.  배상
 
   
 

[글목록][사진게시판][카페3021][홈가기]